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립밤 입술보호제 바세린 종류 정보

    반응형

    다이소 립밤 입술보호제 바세린 종류 

     

    안녕하세요! 오늘도 꿀팁 하나 들고왔습니다. 여러분은 지금같은 가을철 입술을 보호할때 입술보호제 제품을 사러 어디를 들르세요? 저는 다이소 립밤을 애정한답니다

     

     

     저는 립밤을 살 때 드럭스토어도 좋지만 급할 땐 다이소를 애용합니다. 화장품가게 못지않은 종류로 보답하는 다이소입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다이소 립밤 보여드립니다.
    요즘엔 여러가지 향과 맛을 가진 립밤, 입술보호제 등이 많습니다. 무색투명에 무향인 것도 있고 과일향이 첨가된 것도 있습니다. 핸드크림 및 립밤대용으로 쓸 수 있는 바셀린도 있었습니다.


    다이소 니베아 립밤른 드럭스토어에서 볼 수 있는 종류도 있었습니다. 니베아 망고 샤인, 니베아 스트로베리 샤인 등 과일맛 립글로스 종류입니다.

    맨소래담 메디케이티드 립밤이 그 옆으로 보이는데요 우리가 알고있는 간호사 캐릭터가 그려져있는 진초록빛 패키지입니다.

    니베아 러블리 립스 핑크 스무디라든지. 챕스틱 딸기도 보였습니다.

    튜브형태의 립밤이나 딱풀형태의 돌려서 사용하는 입술보호제도 있습니다



    Oriox 라는 회사에서 나온 립에센스가 있었는데요 튜브형었습니다. 핑크 뚜껑이 귀엽습니다. 오른쪽은 바겔린 고농축 립케어인데요 트고 건조한 입술을 위한것이며, 가격은 3000 원입니다.

    바셀린 트고 건조한 입술을 위한 고농축 립케어는 가격이 3000 원이었고 립에센스에 체리라고 써있었습니다.

    니베아 립밤 종류는 모이스춰 케어, 망고 샤인, 스틀베리 새인으로 3 종류였는데요


    많은 종류가 있기 때문에 어떤것이 인기템인지 알기가 쉽지 않으시다면 추천 해드릴게요.

    수분 촉촉 보습 효과가 깃든 하늘색 요아이! 살짝 밀키밀키하면서 과일향이 나지않습니다. 남자분들이 선호하죠.

     하나를 개봉해야 하면 끝까지 써야 하므로 메디케이티드 립밤도 추천합니다. 신뢰가 드는 패키지도 결정에 한몫 한답니다. 다이소 립제품 알아보신다면 종류가 많으니 둘러보고 결정하세요! 다음에도 꿀템 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