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및 미션음료, 매장 분위기 엿보기

    반응형

    벌써 2021년도 한 해가 다 가고있네요?

    오늘은 그래서 2021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크리스마스 매장 분위기 보러 스타벅스에 갔어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도 있고, e-프리퀀시 적립하려면 또 돈 쓰러 가줘야죠.

     

     

     

    이번엔 파주로 놀러가서 이쪽 스타벅스에 와주었습니다~^^

     

     

     

    이야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스타벅스 안에도 트리가 있고~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도 산타 복장을 입었어요.

    스타벅스 곰돌이 이름은 베어리스타라고 하는 것 같더라고요.

     

     

    이래저래 매장 내부에 겨울 분위기가 물씬~

    메뉴판은 빨간색으로 바뀌었고 스타벅스 핫 밀도 팔고있어요...! 수프 맛있어 보이네요.

    트러플 머쉬룸 수프와 현미 크림 수프라네요.

     

     

     

    스타벅스 겨울 시즌 음료 메뉴와 가격 살펴가세요.

     

    스노우 민트 초콜릿 메뉴는 민초단이 정말 조아할 메뉴이네요.

    톨사이즈 5800원, 그란데사이즈 6300원, 벤티사이즈 6800원이고요.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는 귀여운 쿠키가 하나 얹어진 것이 특징이고요.

    톨사이즈 6100원, 그란데사이즈 6600원, 벤티 7100원입니다.

     

     

     

    스타벅스 고유 컬러인 그린에 레드 인테리어가 덧대어져 완연한 크리스마스가 느껴지더라고요.

     

    앗차차 그러고보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도 보고 가야 겠네요.

     

     

    귀요미한 디자인으로 많이 나왔는데요 머그와 핫/아이스 텀블러 다 넘 이뻐요...!

    스타벅스 토이스토리 트로이는 다 나간 것 같고..

    아무튼 이렇게 여러 종류로 나온다는 것이 스벅 엠디의 무궁무진한 매력인 듯 합니다.

    진짜 크리스마스 얼마 안 남았네요!

     

     

    이번 새빨간 색 넘 잘 뽑혔네요~

    뭔가 코카콜라가 연상되기도 하고? 하지만 여기는 스타벅스입니다 여러분 ㅋㅋㅋ 

     

     

    보온이 잘 될 것 같은 귀요미한 텀블러가 있어요

    세이렌이 눈에 뜨이는 모델이랑 로고만 심플하게 박혀져 있는 것도 있고요.

    뭔가 뜨개 패턴을 연상시키는 듯한 귀요미한 패턴입니다.

     

     

     

    이것들은 일반 텀블러인데요 그냥 찍어봤어요...

    스타벅스 한정 md를 보다가 이거를 보니 좀 심심한 느낌이지만 정석적인 멋은 여전합니다.

     

     

     

    넘 감각적인 그림~

    스타벅스 텀블러 아무 종류라도 좋으니 누가 하나만 사 주세요, 네?

     

     

     

    그리고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스타벅스에서 e-frequency(이프리퀀시)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스타벅스 컴포터 3종, 2022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아날로그 클락중에 택1을 하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하더라고요. 

     

     

    또한 제가 보여드리려는 또 하나~ 새로운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카드도 2종 나왔다고 하네요.

    와 정말 이번 크리스마스 스벅이 본격적으로 힘내서 여러가지 아이템으로 중무장했네요!

     

     

     

    이러면 또 지갑을 안 열 수 없지~ 미션음료 하나 구매하고 이프리퀀시를 적립받아 봅니다.

    근데, 앱에서 주는 무료쿠폰으로 먹으면 이프리퀀시를 모을 수 없다고 하니 참조하시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