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종원 롤링파스타 세트메뉴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

    반응형

    주위에서 롤링파스타가 그렇게 맛있대서 가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롤링파스타도 백종원 체인점인지 모르시는 분들 있더라구요


    파스타 2개에 피자까지 2만원 중반의 가격에 먹을수 있는데 안먹고 못배겨요 ㅋㅋ



    맥주랑 와인도 곁들여 먹을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외식할수 있어요.



    세트 1메뉴로 해서 알리오 올리오와 고르곤졸라피자 그리고 로제 스파게티를 먹었어요
    가격은 음료2개까지 25400원



    파스타만 먹으면 심심한데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해서 1인 1파스타 하고 피자에 음료까지 먹을수있어요 ㅋㅋㅋㅋ
    왕 저렴하고 좋죠 롤링파스타 가격은 진짜 신의 한수인듯
    이거 먹고 빽다방에서 커피까지 한잔했는데 백종원 짱 !!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는 마늘 가득~
    마늘에 간마늘까지 또들어간거 같고 방울토마토가 풍미를 더해준답니다
    페퍼론치노가 알싸한 매운맛도 잡아줘요...



    면발도 딱 적당히 잘 익었고 우리가 흔히 이탈리안 먹을때 좋아하는 그런 알리오 올리오 맛이랍니다
    롤링파스타 맛은 걱정할 필요없는 후기~



    고르곤졸라 피자인데요 고르곤졸라에 있는 푸른치즈는 없는것 같아요.
    그냥 치즈만 있는거 같은데 그래도 맛있어요


    꿀 찍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고 ㅋㅋ 너무 크지 않아서 단품 따로시켜서 남기는 것보다 더 낫더라구요


    새우가 가득한 로제 파스타입니다..
    크림소스가 부담스럽다면 로제죠
    고춧가루같은것도 뿌려져 있어서 한국인의 입맛을 잡아주는 백종원 롤링파스타



    요건 알리오 올리오보다 좀더 꾸덕하드라고요~
    소스도 많이 묻어있고 넘나 맛있어요 최고@
    다른 분들도 외식하러 많이 오시던데 왜 사람 항상 붐비는지 이제서야 이해함


    콜라는 제로콜라로..제로도 돈 더 안받고 가격이 똑같네요
    다른 외식 전문점도 이렇게 가격 착하고 맛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